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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전관광공사

CS 경영추진체계

CS경영추진체계
  1. 공사비전 상상을 경험으로, 기대를 만족으로 보답하는 국민 파트너! DIME
  2. 핵심가치
    • 공정(Fairness)
    • 친밀(Intimacy)
    • 감동(Surprise)
    • 공유(Sharing)
  3. 추진방향
    • 최고의 고객만족 실현
    • 참여 · 소통 · 협력의 파트너십 구현
    • 사회적책임이행 및 가치실현
  4. 추진전략
    • CS경영체계 지속발전
    • 주민참여 경영 혁신
    • 서비스 프로세스 이행 강화
    • 고객 · 주민의견 반영 강화
  5. CS 로드맵
    1. 고객지식 수집통합(~2020)
    2. 고객공감 문화정착(~2022)
    3. 고객가치 개발확산(~2025)
  6. 전략과제
    1. 고객지식 수집통합(~2020)
      • 부서별 VOC 통합관리를 통해 흩어져 있는 고객정보를 수집 · 공유하여 CS경영의 기반형성
      • 적극적 소통 채널을 확대 · 명확화하여 고객 니즈 파악
      • 사업부별 고객 접점 응대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이에 따른 고객별 응대 매뉴얼 개발
    2. 고객공감 문화정착(~2022)
      • CS역량 및 인재상을 수립 및 체계적인 CS교육 실시
      • 부서별 CS Agent의 자체 모니터링 실시와 CS 우수팀 및 직원 인센티브 확대
      • CS우수사례 공유와 자체평가를 통해 CS마인드 및 역량을 강화하며 고객만족경영 인프라 구축
    3. 고객가치 개발확산(~2025)
      • 서비스 아이덴티티 개발하여 공사 브랜드 인지 강화
      • 내재화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하여 서비스 품질관리 체계 구축
      • 고도화된 고객지향적 문화를 정착 시민참여형 고객만족경영